공지사항

공지사항 NOTICE

라인콩 코리아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치리방침 변경 고지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23-12-22 11:36
조회
53
안녕하세요. 라인콩 코리아입니다.
디바이스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 되어 고지 드립니다.

변경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인콩 코리아 디바이스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내용]

■제 8조(신원정보의 표시 및 콘텐츠의 이용 조건)
개정 전
1.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신원정보는 각 “오픈마켓 사업자”가 제공하는 “콘텐츠” 판매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콘텐츠”의 정보, 이용조건, 최소 시스템 사양(OS사양) 등을 “콘텐츠” 판매 화면에, 이용등급 등은 “콘텐츠” 판매 화면 또는 게임 구동 시 초기화면 등에 표시합니다. “유료 아이템"의 정보 및 이용조건, “콘텐츠”의 이용 등급, 최소 시스템 사양 등에 대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오픈마켓 내 판매 화면 등에 안내되어 있으므로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 공급자 : 라인콩 코리아
2.2) 이용조건 : 게임 내 이용 가능
2.3) 이용등급 : 상품 별 별도 표시된 이용등급 정보에 따름(오픈마켓의 판매 화면 또는 게임 구동화면 내 표시)
2.4) 결제금액 : 상품 별 별도 고지된 결제금액에 따름
2.5) 상품 공급 방식 : 게임 내 제공
2.6) 최소 시스템 사양, OS : 각 콘텐츠 별로 별도 고지된 최소 사양에 따름
2.7) 필수 소프트웨어 : 각 콘텐츠 별로 별도 고지된 최소 사양에 따름
2.8) 청약철회, 계약해제/해지, 피해 보상 등 : 본 약관 제 21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에 의함
2.9) 상담 방법 : “콘텐츠” 내 1:1상담, 홈페이지 고객센터 또는 전화(1670-9823)
3. 원칙적으로 “회원”이 구매한 “유료 아이템”은 해당 “아이템”을 구매한 “콘텐츠”내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오픈마켓 사업자” 또는 “콘텐츠” 별 정책에 의해 “콘텐츠” 간 “유료 아이템”의 이동, 거래 등을 지원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별도로 표시한 바에 따릅니다.
4. 구매한 “콘텐츠”에 대해 상담 등이 필요하신 경우 “콘텐츠” 내 고객센터 1:1문의, 대표전화(1670-9823)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청약철회, 계약해제/해지, 피해 보상, “콘텐츠” 이용 시 제한에 대한 사항 등은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개정 후
1.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신원정보는 각 “오픈마켓 사업자”가 제공하는 “콘텐츠” 판매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콘텐츠”의 정보, 이용조건, 최소 시스템 사양(OS사양) 등을 “콘텐츠” 판매 화면에, 이용등급 등은 “콘텐츠” 판매 화면 또는 게임 구동 시 초기화면 등에 표시합니다. “유료 아이템"의 정보 및 이용조건, “콘텐츠”의 이용 등급, 최소 시스템 사양 등에 대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오픈마켓 내 판매 화면 등에 안내되어 있으므로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 공급자 : 라인콩 코리아
2.2) 이용조건 : 게임 내 이용 가능
2.3) 이용등급 : 상품 별 별도 표시된 이용등급 정보에 따름(오픈마켓의 판매 화면 또는 게임 구동화면 내 표시)
2.4) 결제금액 : 상품 별 별도 고지된 결제금액에 따름
2.5) 상품 공급 방식 : 게임 내 제공
2.6) 최소 시스템 사양, OS : 각 콘텐츠 별로 별도 고지된 최소 사양에 따름
2.7) 필수 소프트웨어 : 각 콘텐츠 별로 별도 고지된 최소 사양에 따름
2.8) 청약철회, 계약해제/해지, 피해 보상 등 : 본 약관 제 21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에 의함
2.9) 상담 방법 : “콘텐츠” 내 1:1상담, 홈페이지 고객센터
3. 원칙적으로 “회원”이 구매한 “유료 아이템”은 해당 “아이템”을 구매한 “콘텐츠”내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오픈마켓 사업자” 또는 “콘텐츠” 별 정책에 의해 “콘텐츠” 간 “유료 아이템”의 이동, 거래 등을 지원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별도로 표시한 바에 따릅니다.
4. 구매한 “콘텐츠”에 대해 상담 등이 필요하신 경우 “콘텐츠” 내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청약철회, 계약해제/해지, 피해 보상, “콘텐츠” 이용 시 제한에 대한 사항 등은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 제24조(계약 해지)
개정 전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페이지 상의 메뉴를 이용해 회원 탈퇴 신청을 하거나, 고객센터를통해 회원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탈퇴 완료 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정보(점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가 모두 삭제될 수 있고, 삭제된 “서비스” 이용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라인콩 계정의 경우 신청 후 7일간의 회원 탈퇴 대기 기간을 가지며, 대기 기간 중 접속 시 탈퇴 철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해킹 및 도용으로 회원 탈퇴가 된 경우 탈퇴 신청으로부터 30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탈퇴의 철회 신청이 가능하며, 운영진의 확인을 통해 해킹 및 도용으로 확인되었을 시 회원 탈퇴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계정을 타인과 공유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라인콩 계정의 경우 회원 탈퇴 후 동일한 계정으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개정 후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페이지 상의 메뉴를 이용해 회원 탈퇴 신청을 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탈퇴 완료 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정보(점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가 모두 삭제될 수 있고, 삭제된 “서비스” 이용 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라인콩 계정의 경우 계정관리-> 회원탈퇴 신청 후 7일간의 회원 탈퇴 대기 기간을 가지며, 대기 기간 중 접속 시 탈퇴 철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해킹 및 도용으로 회원 탈퇴가 된 경우 탈퇴 신청으로부터 30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탈퇴의 철회 신청이 가능하며, 운영진의 확인을 통해 해킹 및 도용으로 확인되었을 시 회원 탈퇴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계정을 타인과 공유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라인콩 계정의 경우 회원 탈퇴 후 동일한 계정으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라인콩 코리아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내용]

■제4조 개인 정보의 취급 위탁
변경 전
회사는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의 취급을 위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개인정보 취급 위탁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명 : ㈜에드업
수탁업무내용 : 고객상담 지원, 고객상담 녹취시스템 운영위탁

수탁업체명 : 우체국택배
수탁업무내용 : 이벤트 경품 지급 업무(연락, 배송등)

수탁업체명 : ㈜그랑몬스터
수탁업무내용 : 이벤트 및 마케팅 업무 대행 (연락, 배송 등)​

수탁업체명 : ㈜다우기술, (주)엠티에스컴퍼니
수탁업무내용 : 이벤트 홍보, 경품, 인증문자 발송

변경 후
회사는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의 취급을 위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개인정보 취급 위탁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명 : 우체국택배
수탁업무내용 : 이벤트 경품 지급 업무(연락, 배송등)

수탁업체명 : ㈜다우기술, (주)엠티에스컴퍼니
수탁업무내용 : 이벤트 홍보, 경품, 인증문자 발송

■제12조 개인 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변경 전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상단에 명시한 "회사의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 1:1문의 등의 정해진 절차를 통해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변경 후
제12조 개인 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상단에 명시한 "회사의 개인 정보 관리 책임 부서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1:1문의 등의 정해진 절차를 통해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변경된 디바이스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살펴보시고 게임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