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캐릭터 모션 영상 공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9-02-14 00:20
조회
4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다양한 매력은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모션 영상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중 유미, 히카게, 요미, 이카루가, 아스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캐릭터 일러스트에 모션을 적용한만큼 더욱더 매력적인 모습은 물론, 캐릭터들의 개성에 맞는 일러스트를 보여주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섬란카구라 시리즈를 개발해온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 자회사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시킨 게임으로, 2017년 일본에서 출시 후 매력 만점 다채로운 캐릭터와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의 화려한 3D그래픽을 보여주면서 출시 후 많은 인기를 얻었다. 섬란카구라 시리즈에 이어 일본에서 2017년 출시된 모바일 PRG ‘시노비마스터 섬란카구라 NEWLINK’가 국내에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란 이름으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용자는 게임 속 섹시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수집해 자신만의 팀을 꾸리고 육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손쉬운 조작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만의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인 ‘NEW LINK CHANCE’ 시스템에서도 3D 그래픽으로 정교하게 구현된 캐릭터들의 액션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가 가상의 현대 일본에 존재하는 개성만점 미소녀 닌자 캐릭터의 선생님이 되어, 시노비 마스터스의 정점 ‘시노비 마스터’를 목표로 한다는 독특한 세계관과 각 캐릭터 가지고 있는 특별한 매력은 게임이 가진 큰 특징이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인혼 5개, 스시 5개 등의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와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출석일수에 따른 추첨 프로모션을 비롯해 브랜드페이지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 찾기를 진행하거나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의 URL을 댓글로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를 기다려 주시는 이용자분들이 게임의 특징과 개성 만점 캐릭터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캐릭터 모션 영상을 먼저 공개했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 게임은 물론, 캐릭터들의 매력에도 푹 빠져보시길 바라며, 이와 함께 진행되는 사전예약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여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브랜드페이지에서 매주 새로운 일러스트를 공개 중이며, 지난 인기투표 1위 캐릭터인 유미에 이어 아스카가 새로운 1위를 차지하면서 브랜드페이지 메인으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