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20-02-05 15:41
조회
11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해 현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비전인법서가 추가됐다. 그 전까지는 중복 카드가 나와도 사용할 수 없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UR 각성 캐릭터의 추가 성장에 활용하면서 더욱 강력해진 시노비 파티 구성이 가능해졌다. 또한, 시노비들의 자세나 표정을 지정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시노비들의 원하는 상황을 만들고 더욱 깊게 교감할 수 있는 디오라마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추가된 요마둥지는 요마의 근거지를 공략하는 난이도 높은 던전으로 더욱 다양한 시노비 조합을 활용하고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다. 이 밖에 수영복 2019 뽑기와 업데이트 날 기념 SSR 확정 10연속 뽑기까지 즐길 거리들도 다양하게 추가됐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지난 1일부터 81의날 기념 미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WATER WAR 시나리오 프로모션을 새롭게 시작하면서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국립한조학원, 호무라 홍련대, 사숙월섬여학관, 비립헤비조학원 4개 세력에 속한 시노비를 획득하고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투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폭유하이퍼 팀배틀RPG 게임이다. 이용자는 닌자 선생님이 되어 닌자 무술대회인 시노비 마스터스의 정점을 목표로 자신의 시노비와 다양한 방식으로 교감하고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링크스킬 시스템으로 전투에 차별화를 둔 점도 게임의 큰 특징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더욱 깊이 있는 콘텐츠를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까지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하고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