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구글 피처드 선정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20-02-05 15:50
조회
802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런칭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대항해의길’은 이용자 평점과 게임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선정하는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으며, 구글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서 게임을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의길’은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드넓은 바다와 대륙을 항해하며 즐기는 항해 MMORPG이다. 항해를 통해 실제 역사 속 유물부터 신기한 생물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세계의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하는 탐험가의 꿈을 이룰 수도 있다.

콜럼버스, 마젤란, 하이르 알 딘 등 역사적 인물을 항해사로 기용해 자신만의 강력한 함대를 구축할 수 있고, 이를 기반으로 100여개의 도시에서 다양한 특산품을 거래하면서 무역을 즐기거나 화려한 해상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의 선택에 따라 해적이 될 수도, 해적들을 처치해 명성을 얻을 수도 있는 등 다양한 선택도 가능하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돼 기쁘다”라며, “런칭 이후 계속해서 대항해의길에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보여드리면서 더욱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대항해의길’은 신규클래스 음유시인을 비롯해 육지전, 항구 위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음유시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