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카운트다운 D-8 ‘검은달’, 2차 시네마틱 영상 공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20-03-12 00:02
조회
34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2차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검은달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인 방사명이 눈보라 속에서 정신을 잃고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이 연출되는 시네마틱 영상으로, 인물 간의 미묘한 갈등과 얽히고설킨 배경 이야기를 짐작게 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정식 서비스 8일을 앞두며 출시 준비에 한창인 ‘검은달’은 이에 맞춰 브랜드페이지도 변경했다. 이용자는 출시 일정에 대한 카운트다운과 출시 예정 마켓 및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게임에 대한 정보와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검은달’은 라인콩코리아에서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고 있는 무협 소재의 모바일 MMORPG로, 무한한 자유도를 내세우며 세계 iOS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하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이미 검증받았다. 세밀한 커스터마이징부터 선택에 따라 바뀌는 스토리 전개, 방대한 오픈필드에서의 자유, 하늘 위 경공 전투와 문파 별 스킬 조합, 스토리와 퀘스트, 던전을 만들고 영상까지 연출하는 창작까지 무궁무진한 자유를 게임에서 맛볼 수 있다.
특히, ‘검은달’은 모바일 기기와 함께, PC 버전도 제공할 예정으로, 이용자의 플레이 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PC와 모바일을 자유롭게 호환하여 즐길 수 있다.
사전체험을 선보인 후 6개월가량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기 위한 개발에 집중한 ‘검은달’은 오는 18일 출시 후, 10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갤럭시 S20 울트라, HP 올인원 PC 24, 문화상품권 1만원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5종 패키지를 지급하고,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 10만원과 5만원, 1만원을 추첨하여 선물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가입자 수에 따라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검은달의 출시가 8일 앞으로 다가왔다.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사전체험에서 보내준 이용자분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기 위해 오랜 기간 게임을 갈고 닦은 만큼, 많은 분들께서 검은달 출시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며, “많이 기다리신 만큼, 좋은 게임으로 오는 18일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