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대항해의길’, ‘천일야화’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8-03-13 10:31
조회
2090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천일야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3월 중순 진행 예정인 ‘천일야화’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신규 맵 ‘동아프리카’의 아랍 지역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프리카 지역에서는 아라비아의 신비로운 항구와 새로운 발견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 국왕 스토리, 버뮤다 스토리와 잃어버린 페르시아 스토리 등 총 3가지 신규 스토리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신규 콘텐츠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700여 종의 업적을 달성하여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업적 시스템’과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직업 변경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단, 직업을 변경하더라도 작위나 칭호, 제련 레벨, 함선 및 항해사 속성에는 변함이 없다.

이 외에도 ‘천일야화’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항해사 ‘피리 레이스’가 등장함과 동시에 3대3 난투 ‘타란토 훈련’과 ‘코린토스 전 서버 경기장’, ‘항해경험치’, ‘상회기술’, ‘함선 모형 장비 추가’ 등의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천일야화’ 업데이트가 적용되기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자 전원에게 다빈치 탐측기와 은화, 연금시약, 선체 개조 재료, 일반 함선장비 선물, 무기 및 방어구 제련 도구, 선박 자재, 무역선물, 돛 염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이용자분들께 더욱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대규모의 천일야화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다.”라며, “동아프리카 지역의 새로운 발견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지니 천일야화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항해의길’의 ‘천일야화’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주요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업데이트 사전예약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