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최민수가 푹 빠진 '난세: 영웅의탄생' 신규 문파 캐릭터 및 신규 서버 업데이트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9-04-15 12:32
조회
1358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 탄생’이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신규 서버 업데이트 및 서버 통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난세: 영웅의 탄생’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문파 캐릭터 ‘한빙’이 추가된다. ‘한빙’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만 리가 눈으로 뒤덮여 있는 북극 지역에 위치한 문파이다. 이 문파는 은신술을 사용하여 적을 순식간에 처치하는 공격이 특징으로, 근거리 전투가 특징이다.

신규 문파 캐릭터 추가를 기념하며 ‘난세: 영웅의 탄생’은 11일부터 21일까지 ‘한빙’ 문파 캐릭터 레벨을 20 이상 달성 후, 인증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 청용석 5개와 백호석 5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무릉도원’ 업데이트와 군계일학(군웅할거), 화룡점정 서버가 통합된다. 이번 서버 추가 및 통합은 원활하게 파티 매칭 및 대규모 국가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된다.

‘난세: 영웅의 탄생’은 화려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고, 승리자가 될 수 있는 혼란의 시대에서 무림 영웅이 되어 시대를 정복해 나가게 된다는 장대한 세계관 속에서 이용자는 8개 문파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속에서는 현실의 시간이 흐르면 게임 속 시대가 바뀌는 100일간의 시대 확장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 시대에 따라 열리는 다양한 콘텐츠와 점차 거대해지는 전장을 이용자는 경험해볼 수 있으며, 자신의 나라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치열한 대규모 전투에서 승리하여 천하를 쟁탈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난세: 영웅의 탄생’에는 대립하는 두 진영이 무한경쟁을 펼치는 진영 시스템, 역사 속 실제 명장이 나만의 무장으로 탄생하는 무장 시스템,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만나는 방대한 콘텐츠 또한 확인해볼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고독하면서도 차가운 신규 문파 캐릭터 한빙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난세에 등장하게 된다. 보다 긴장감 넘치고 스피디한 전투를 원하는 이용자에게 적합한 캐릭터다. 새로운 문파 캐릭터를 통해 게임을 더욱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