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폭유제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9-07-22 15:49
조회
2300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해 현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폭유제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첫번째 폭유제 업데이트를 앞두고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폭유제 캐릭터인 나라쿠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캐릭터인 나라쿠는 100년에 한 번 부활하는 카구라를 지키는 것을 유일한 사명으로 하며, 그녀의 명령에만 따르면서 살아왔다. 무기는 두 발에 달아놓은 철구로, 자유자재로 크기를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카루가, 카츠라기 캐릭터의 시노비 전신이 추가될 예정이며, 폭유제 오픈을 기념하여 SSR 캐릭터를 확정으로 제공하고 축제 유카타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한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매력적인 소녀 캐릭터인 시노비를 수집하고 이들의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닌자 선생님으로서 ‘시노비 마스터스’에서의 활약과 최고의 칭호를 목표로 자신과 함께하는 시노비를 다양한 방식으로 교육하고 육성하면서 즐길 수 있다.

캐릭터 고유의 기본 스킬, 리더 캐릭터가 갖는 리더 스킬, 연관 있는 캐릭터 간 발동하는 링크 스킬의 특성과 함께 음, 양, 섬 스타일의 상성 등을 고려한 자신만의 시노비 조합으로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에도 몰입해 즐길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폭유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라며, “첫번째 폭유제 캐릭터인 나라쿠와 함께 이카루가, 카츠라기 캐릭터의 시노비 전신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업데이트인 만큼 많은 기대와 함께 사전예약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