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설현의 눈부신 MMORPG '여명 for Kakao', 신규 클래스 어쌔신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5-31 22:09
조회
1796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신규 클래스 ‘어쌔신’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5월 말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어쌔신’은 암살자 캐릭터이다. 검투사, 거너, 악마술사, 마법사, 대검사에 이은 ‘여명 for Kakao’의 여섯 번째 클래스로, 인정 없이 잔인하며 민첩한 동작이 특징이다. 조작 난이도는 높은 편이지만, 한 쌍의 짧은 비수를 통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공격력은 물론, 타이밍에 따른 민첩한 전투까지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어쌔신’ 클래스 업데이트가 적용되기 전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은 강화석 10개, 정련석 50개, 골드 30만으로 구성된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아이템 제공을 통해 ‘여명 for Kakao’의 신규 클래스에 대한 빠른 적응을 돕겠다는 목적이다.

여명 for Kakao는 어쌔신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지난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검사를 추가했고, 이번에는 상반된 매력을 보유한 어쌔신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보다 원활하게 신규 클래스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니, 다양한 클래스를 통해 또 다른 전투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명 for Kakao’는 밝은 판타지풍 세계관과 방대한 전투 콘텐츠, 공중 전투를 통한 색다른 재미까지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홍보모델로는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설현’을 선정하여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