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티징 페이지 오픈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9-15 18:50
조회
2470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대항해의길’은 금일 오픈한 티징 페이지에서 게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배경 일러스트와 BI 영상을 최초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한 BI 영상은 대항해시대의 특유의 느낌과 앞으로 바다에서 이용자들이 그려나갈 여정을 나타내어 이용자들의 모험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소식을 전달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공간인 공식카페도 오픈하여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운영의 초석을 다졌다.

‘대항해의길’은 중국 대형 게임사 넷이즈가 1년간의 개발 끝에 완성한 모바일 항해 MMORPG로, 다양한 콘텐츠를 비롯, 우수한 그래픽과 참신한 게임 방식 등을 도입해 중국에서 오랜 기간동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는 낮은 진입장벽과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게임성 및 콘텐츠의 우수성이 빚은 결과이다.

이용자들은 ‘대항해의길’을 통해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하는 바다에서 자유롭게 항해를 즐길 수 있고, 무역, 탐험, 전투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와 ‘대항해의길’>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넷이즈는 단일 게임으로 전 세계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여 화제를 모은 ‘음양사’를 개발하여 국내에도 잘 알려진 중국의 게임사이다. 중국 내에서는 모바일게임 10위권에 이름을 올린 게임을 다수 서비스 중에 있다.

한편, 티징 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들어간 ‘대항해의길’은 앞으로 사전예약, CBT 등을 비롯하여 시네마틱 영상, BGM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조금씩 다가갈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라며, “앞으로 티징 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와 소식을 올릴 예정이니 조만간 출시할 대항해의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