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CBT 참가자 모집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9-15 18:54
조회
2092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대항해의길'은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갖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CBT 참가 신청은 금일 11일부터 17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BT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CBT에서는 항해, 탐험, 무역, 전투 콘텐츠와 일러스트 속 다양한 캐릭터 등 '대항해의길'의 모든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유저들의 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대항해의길'은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 속에서 5개국 중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고 포수, 근위장교, 현상금 사냥꾼, 주술사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대륙을 넘나들며 항해, 탐험, 무역,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항해 MMORPG이다.
배를 타고 각 대륙의 나라와 도시를 찾아가며 신대륙을 발견하고 여행을 즐기는 항해, 새로운 문물을 찾아 떠나는 탐험, 다른 도시에서 산 물품을 비싸게 팔아 차익을 챙기는 무역, 바다에서 해적을 만나 싸우는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대항해의길'은 CBT신청에 맞아 이러한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3D 애니메이션 시네마틱 티징 영상과 항해사 일러스트를 사전예약 페이지에 추가로 공개했다.
일러스트를 통해서는 게임 속 개성 넘치는 항해사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시네마틱 티징 영상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여 함장이 광활한 바다로 함선을 몰고 떠나 힘차게 항해를 즐기는 모습을 사실감 넘치는 3D 애니메이션으로 그려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과 항해를 떠나고 싶은 마음을 불러 일으킨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및 CBT기간 동안 '대항해의길'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는 카페 오픈 축하와 영상 SNS 공유, 난이도가 높은 대항해시대 역사 상식 퀴즈를 풀고 점수를 뽐내는 대항해 퀴즈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과 문화상품권, 치킨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대항해의길 CBT를 진행하기로 하였다.”라며,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CBT를 놓치지 말고 즐겨보시길 바라며 CBT 참가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해두었으니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