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 초월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8-01-02 19:37
조회
2225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가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촉산 for kakao’는 금일 진행한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였다. 우선 2주간 진행하는 서버간 4대4 파티 대전 촉산쟁탈을 추가하였다. 촉산의 맹주 자리를 놓고 벌이는 촉산쟁탈은 월, 수, 금 일반전을 진행한 후 2주 차 일요일에 결승전을 치러 최종 승자를 가리는 콘텐츠이다. 이용자들은 참여 횟수 활약 보상, 점수 보상, 등급 보상, 결승전 관련 보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레벨 제한도 풀려 이용자들은 150 이상의 레벨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다.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백야성 지역, 신규 장비, 신규 보스 몬스터도 새롭게 추가되어 긴장을 풀 수 없는 짜릿한 재미 역시 계속 선사한다. 또한, 각 직업의 피해를 강화, 감소시킬 수 있는 속성 육성 콘텐츠 ‘심법’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이 외에도, 활약도 보상 상향, 신규 장비 추가, 신규 스토리 던전 등 개선되거나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도 확인해볼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푸짐한 보상과 폭 넓은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대거 준비했다.

먼저, 촉산 결전 문파전에 참여를 신청한 이용자들에 한해 촉산 결전을 진행해 푸짐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1위~3위 문파의 경우 문파 회식을 위한 외식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문파들이 소속된 서버 이용자 전원에게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인 촉산쟁탈의 결승 진출자들에게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서버 내 2명 이상의 인원으로 파티를 결성하고 촉산쟁탈 일반전을 진행하여 4개의 파티가 참여할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은 촉산 결전을 진행해 1위부터 4위까지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2017년 말까지 캐릭터 점핑&육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및 99레벨 미만의 캐릭터에게 100레벨 점핑 아이템 및 90레벨 금색 장비세트를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편하게 고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20레벨 이상을 달성한 점핑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경험치 2배, 접속 보상, 신규 서버 육성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금일 업데이트를 진행한 ‘촉산 for kakao’는 동명의 인기 드라마 ‘촉산전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필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특히, 비검을 타고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오랜 기간 촉산 for kakao를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보답이 될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다. 더욱 방대해진 콘텐츠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게임도 즐기시고 선물의 기회도 받아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