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 페어리테일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8-01-02 19:25
조회
2353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IP(지적 재산권) ‘페어리테일(FAIRY TAIL)’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페어리테일’은 동명의 원작만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명작으로 마도사 ‘루시’가 마도사 길드 ‘페어리테일’에 가입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페어리테일’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을 ‘여명 for kakao’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먼저 금일, 이용자들은 ‘페어리테일’의 히로인 루시와 메인 마스코트 해피를 각각 펫과 성령으로 접할 수 있다. 펫 형태로 구현되는 루시는 원작과 유사하게 채찍을 사용하여 공격하며, 성령으로 구현되는 해피는 이용자의 주변을 날아다니며 전투를 돕는다. 이처럼 매력적인 ‘페어리테일’의 캐릭터들이 ‘여명 for kakao’의 눈부시게 밝고 화려한 세계에 등장하게 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페어리테일’의 팬과 ‘여명 for kakao’의 이용자 모두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루시, 해피 업데이트에 이어 오는 10월 11일에는 ‘페어리테일’의 주인공 나츠와 고양이가 된 흑표범 리리가 각각 펫과 마령으로 추가된다.

새로운 콘텐츠도 선보인다. 캐릭터 레벨 30 이상의 3인 이상 파티로 참여할 수 있는 신전수호가 추가되었다. 건축물을 세워서 적들의 침입을 막는 방식을 진행되는 신전수호는 방어 횟수가 높을수록 불멸의 숨결, 정련석 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하얀왈츠 조각, 색색깔의 장미꽃, 코스튬 합성기를 조합해 하얀왈츠 시리즈 5종을 획득할 수 있는 하얀왈츠 코스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쑥 송편, 찹쌀 송편, 성령 해피 조각, 한가위 휘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접속시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각 송편에서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 및 정식 출시 200일을 기념하여 인게임 보상을 상향하고, 일정 기간 지급되는 휘장을 모두 모은 이용자에게는 200일 기념 칭호도 지급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페어리테일 관련 퀴즈를 풀고 보상을 획득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상에서 200이라는 숫자를 찾아 게시판에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200일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명 for kakao’는 화려한 그래픽, 광활한 오픈필드, 자유로운 필드 전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라며, “게임을 즐기면서 콘텐츠도 즐기고 보상도 획득해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아울러 이번에 업데이트된 페어리테일 캐릭터들도 모아 더 재미있게 게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