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홍보모델로 고수 발탁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6-08-11 16:27
조회
2016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홍보모델로 대세 배우 ‘고수’를 선정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중국에서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한 시대극 협객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이야기를 그대로 담아낸 ‘촉산 for Kakao’는 유저가 무협의 세계 한복판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높은 몰입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화려한 그래픽과 아름다운 음향효과로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줄 뿐만 아니라 방대한 콘텐츠, 탁월한 게임성을 통해 유저들에게 빈틈없는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촉산 for Kakao’는 중국에서 이미 iOS 마켓 최고 인기게임 1위, 최고 매출 차트에서는 5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라인콩코리아는 ‘촉산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고수를 선정하고 정식 출시까지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살아있는 조각상이라는 칭호와 함께 ‘고비드’로 불리는 고수는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우수의 찬 눈빛을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배우로 통한다.

특히, 라인콩코리아는 ‘옥중화’의 주인공인 고수를 통해 ‘촉산 for Kakao’가 국내 유저들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촉산검파가 천하의 정도를 수호하기 위해 벌이는 강호 분쟁, 그 과정에서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촉산전기지검협전기’와 조선 명종시대 죄수들의 감옥인 전옥서를 중심으로 첨예한 갈등과 극적인 러브 스토리를 다룬 사극 ‘옥중화’의 스토리적 유사성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촉산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요즘 가파르게 인기 상승 중인 화제의 드라마 옥중화의 주인공 고수를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대세 배우 고수와 함께 할 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의 모습을 기대해주시기 바라며, 현재 성황리 진행 중인 사전등록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촉산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페이지(http://los.linekong.co.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oksanf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