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여명 for kakao',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코스튬 업데이트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9-15 18:25
조회
2233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어쌔신 크리드’ 코스튬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유비소프트와 ‘어쌔신 크리드’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게임과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어쌔신 크리드' 코스튬을 '여명 for kakao'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코스튬은 신규 캐릭터인 어쌔신은 물론 플레이 가능한 모든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코스튬으로, 전설 등급의 성능 및 에지오 코스튬만의 특별한 스킬이 장착되어 있다. 에지오 코스튬에는 HP가 5% 이하일 때 슈퍼 아머 상태가 되는 '필사의 항거'라는 고유 스킬이 있고, 이는 이용자가 코스튬을 장착하지 않고 획득만 해도 해당 스킬의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코스튬과 함께 신규 날개인 ‘화염의 날개’도 추가되었다. 아름다운 붉은빛으로 장식된 전설 등급의 날개인 ‘화염의 날개’를 통해 이용자는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고, 공중전 시 더욱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도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3일까지 매일 19시부터 22시 사이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속 시간에 따라 골드, 승급석, 세련석 등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여명 for kakao의 대표적인 코스튬 중 인기 투표를 통해 총 50명에게 코스튬정수 및 설현 C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명 for kakao’는 광활한 오픈필드와 눈부신 그래픽을 강점으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모바일 MMORPG로, 필드 사냥, 공중 전투, 논타겟팅 액션, 탈것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게임이다. 최근 신규 캐릭터인 ‘어쌔신’을 추가하여 이용자는 검투사, 거너, 마법사, 악마술사, 대검사, 어쌔신 총 6종의 직업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게임과 영화를 통해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어쌔신 크리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다.”라며, “신규 코스튬을 통해 완벽한 어쌔신의 자태도 뽐내보고, 에지오 코스튬에만 있는 고유 스킬을 이용해 그 동안 도전하지 못했던 극한의 콘텐츠들도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