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 시즌2 해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와 함께 신규 클래스 '창기사' 업데이트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9-15 18:30
조회
2071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시즌2 해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와 함께 신규 클래스 ‘창기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금일(16일) 사전예약 실시와 함께 시즌2 준비에 들어가는 ‘여명 for kakao’에는 이전과는 다른 방식의 전투 콘텐츠인 ‘해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캐릭터 레벨 32가 되면 누구나 기본 전함을 획득하고 이를 통해 중세 시대 전함을 이용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전함은 승급, 부품 개조, 화포 강화 등을 통해 운행능력과 전투력이 향상된다. 이와 함께 해협분쟁 등 해전을 치를 수 있는 맵들을 새로 선보이며, 길드전에서도 새로운 맵이 오픈된다. 기존의 길드 공중전과 함께 길드 해전도 가능해져 필드전, 공중전에 이어 바다에서도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업데이트 되는 신규 클래스 ‘창기사’는 ‘여명 for kakao’의 7번째 캐릭터이다. 성숙하고 아름다운 외모에 강인한 의지력을 내뿜는 창기사는, 명칭에 걸맞게 거대한 드래곤 창을 주무기로 다루는 여성 캐릭터이다. 특히, 전투 중 ‘천마’를 소환할 수 있으며, ‘천마’를 탄 상태에서 각종 스킬을 구사하여 더욱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클래스 ‘창기사’와 함께 전설 등급의 신규 날개 ‘눈부신 날개’와 불멸 혼기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눈부신 날개’는 투명한 금빛으로 화려한 광채를 낼 뿐 아니라, 전설 등급에 걸맞는 높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불멸 혼기는 신화 등급 혼기의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펫의 능력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접속만 하면 눈부신 날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눈부신 날개 행운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7일간 매일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올 시즌2 업데이트에는 차별화된 해전 콘텐츠를 새롭게 보여드릴 예정이며, 시즌2 업데이트 시 등장하는 전함을 운행하며 느낄 수 있는 현실감있는 손맛을 기대하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이번 업데이트 되는 신규 클래스 창기사도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