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눈부신 MMORPG의 시작 ‘여명 for kakao’, 정식서비스 1주년 맞이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8-04-25 18:54
조회
2070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정식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금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지 1주년이 되는 ‘여명 for kakao’는 이를 기념하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주년 동안 게임을 사랑하고 즐긴 기존 이용자와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가 더 높은 목표를 갖고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 최고 레벨이 기존 200에서 250으로 상향되었다.

최고 레벨이 상향됨에 따라 그에 맞는 신규 장비가 추가되고 캐릭터 레벨 200부터 신규 스킬 시스템인 정복 스킬이 새롭게 추가됨으로써 더욱 강력한 캐릭터와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일까지 기간 내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대형 폭죽, 고급 목재, 현자의 돌, 유적의 피, 불꽃깃털까지 약 3,000 다이아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1주년 특별감사선물을 제공한다.

‘여명 for kakao’는 1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1일까지 무한의 탑에서는 폭죽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폭죽이 터지는 멋진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20일까지 5종의 글자(1/주/년/축/하)를 영웅던전, 심연던전, 현상금 퀘스트에서 얻을 수 있는데, 획득한 글자는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5종의 글자를 각각 100개씩 모아서 ‘1주년 축하사절단’ 칭호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금일 업데이트 시점을 기준으로 1주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이용자에게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1주년 기념 복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휴면 이용자가 신규 서버로 복귀하면 기존 결제금액의 30%를 되돌려 받을 수 있고, 기존 서버로 복귀하면 누적 접속일수에 따라 최대 7일간 매일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20일까지 인게임 배너를 통해 접속한 페이지에서 휴대전화번호 등을 입력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네이버 인기 웹툰 ‘대학일기’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대학일기’ 이모티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여명 for kakao가 많은 이용자분들의 지지와 관심 속에 1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 보답하고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여명 for kakao에 대해 변치 않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명 for kakao’는 누적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으로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화려한 논타겟팅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캐릭터와 배경을 밝은 분위기로 표현하여 더욱 매력적인 ‘여명 for kakao’는 일반적으로 구성된 오픈 필드에서의 전투뿐만 아니라 대규모 공중전이나 해상 전투까지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