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설현과 함께하는 ‘여명 for Kakao’, 출시 전마켓 인기 1위 달성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3-27 19:27
조회
1684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출시 전마켓에서 인기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여명 for Kakao’는 PC를 통해서 즐길 수 있었던 오픈 필드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로 옮긴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 액션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오픈 필드 사냥, 파티던전 등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 또한 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편리한 귀환 버튼과 자동 사냥 버튼을 제공함과 동시에 원터치로 퀘스트 지역을 찾아가는 이동 시스템이 있어 초보자들도 능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자동 전투 시 해상도와 밝기를 자동으로 낮춰 배터리 소모를 덜어주는 절전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의 장시간 플레이도 돕고 있다.

‘여명 for Kakao’는 고유의 게임성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넓은 필드 전역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만날 수 있을 만큼 많은 숫자의 동시 접속자 수를 보유하고 있어 장기흥행도 기대해볼 만하다.

한편, ‘여명 for Kakao’는 CF퀸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혼성 밴드그룹 자우림의 보컬에서 솔로 가수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김윤아가 직접 게임 OST를 제작해 유저들에게 수준 높은 인트로 음악을 선사하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유저분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고 출시 전마켓 1위는 이에 대한 보상으로 생각한다. 여명은 그래픽이 밝고 편의성이 뛰어나 타 MMORPG에 비해 여성 유저들도 많이 즐기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질 좋은 운영을 통해 장기흥행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여명 for Kakao’는 정식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레벨 50달성, 무기 강화 인증, 공식 카페 출석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실물 크기 설현 입간판, 설현 싸인 CD,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