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대항해의길’, 최대 40인 동시진행 레이드 콘텐츠 추가된 ‘캐리비안의 광풍’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8-07-06 17:21
조회
1885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캐리비안의 광풍’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캐리비안의 광풍’ 업데이트를 통해 ‘대항해의길’ 이용자는 심해괴수 레비아탄과 신규 항해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심해괴수 레비아탄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레비아탄은 5인으로 구성된 파티를 최대 8개까지 구성 할 수 있으며 함께 공성전을 벌여 레비아탄을 격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결에서 승리 시에는 7레벨 함선 장비 등 진귀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리품은 자동으로 서버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매가 진행된다.

또한, 더욱 강력한 함선으로 개조할 수 있는 전설의 함선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이용자는 개조에 필요한 설계도를 모아 전설 함선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외관뿐만이 아닌 추가 속성 및 추가 장비칸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연합군과 자유군으로 나뉘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대규모 개인 PVP ‘캐리비안의 분쟁’ 콘텐츠를 포함해 시바 여왕의 후계자이자 에티오피아의 여왕인 신규 항해사 엘라니도 추가되었다.

‘대항해의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속 실종된 캘리코 잭의 행방을 찾아내 높은 명성과 함께 퀘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적이나 해군 중 하나를 선택해 상선을 기습하거나 해적을 토벌하는 데 참여할 수 있는 ‘거센 바람’ 프로모션을 통해 인어의 눈물을 획득하여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로그인 뽑기’와 심해괴수 레비아탄 토벌 등을 통해서도 더욱 다양한 보상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이 더욱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제공하기 위해 심해괴수 레비아탄을 추가한 캐리비안의 광풍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이와 더불어 새로운 매력의 신규 항해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푸짐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항해의길’은 전 세계 바다를 자유롭게 누비며 다양한 대륙을 탐험하고 즐기는 모바일 항해 MMORPG이다. 특히,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날씨 변화를 통해 실제 바다를 항해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해상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