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제독의함대:세계대전', 강력한 항공모함 추가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9-15 18:14
조회
1815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게임 ‘제독의함대:세계대전(이하 제독의함대)’이 6월 초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6월 초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독일 항공모함 ‘그라프체필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미국 SS급 함장 ‘맥아더’를 만나볼 수 있다. SS급 함장은 행운추첨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어플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골드와 철광석, 시멘트, 비철금속, 정밀부품, 보급품(대) 그리고 미국,영국,독일,일본 각 나라의 S급 함장초대권으로 구성된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6월 3일부터 6월 6일까지 4일동안은 게임 내에서도 더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가 대거 진행된다.

해당기간동안 함장과 수병 모집에 소모되는 다이아를 50% 줄이는 함장&수병 할인 이벤트와 전투에 소모되는 체력 50% 감소, 전투에서 획득하는 보상 아이템 수량과 골드, 함대평가로 획득하는 골드를 2배로 높이는 체력, 골드, 드랍, 함대평가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정 군함과 한정 함장 이벤트에서 도면 뽑기, 함장 모집 횟수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한정군함, 한정함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행운 추첨 뽑기에 소모한 다이아에 따라 점수를 누적하여 별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게 하는 행운 추첨이벤트를 진행하고, 상품권상점을 통해 일반 및 정예 전투와 도면 뽑기, 함장 모집 시 획득한 상품권을 상품권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게 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제독의함대가 6월 초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6월 초 업데이트에서는 전투 결과를 뒤집을 강력한 항공모함과 함장이 등장한다.”라며, “더욱 많은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길 바란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 기간에는 6월 연휴가 있어 더욱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대거 마련했다. 사전예약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는 실제 역사를 토대로 구현한 실존 전함과 캐릭터, 전장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수백 종의 전함과 함장, 진형으로 만드는 무한한 전략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