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CBT 사전예약과 정식 출시 사전예약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6-08-11 16:16
조회
344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사전예약과 동시에 정식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촉산검파의 사랑과 분쟁을 다뤄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시대극 협객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낸 ‘촉산 for Kakao’는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되자마자 최고 인기게임 1위, 최고 매출 순위 5위를 차지한 말 그대로 대륙을 사로잡은 게임이다.

상반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촉산 for Kakao’는 출시 전 CBT를 통해 최종 점검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금일부터 6월 6일(월)까지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 코드뱅크에 마련된 '촉산 for Kakao 모집' 카테고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CBT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출시 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금화, 영력, 소탕권 등 1만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정식 출시를 위한 사전예약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자들을 위해서는 제천대성의 의복, 100귀속원보 등 5만원 상당의 보상을 준비해 게임 초반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특히, ‘촉산 for Kakao’의 홍보모델을 맞추는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브랜드 페이지도 공개해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는 유저들을 위해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촉산 for Kakao가 금일 CBT 사전예약과 정식 출시 사전예약을 동시에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이제 유저 분들을 만나뵙게 될 날이 머지 않았다. 게임을 공개했을 때 깊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촉산 for Kakao’의 CBT 사전예약과 정식 출시 사전예약 소식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oksanf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