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정식 출시 100일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8-03-13 10:24
조회
1874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대항해의길’은 출시 100일을 기념해 ‘거친파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낚시대전, 황금항로, 월계관경기, 제국보물섬 총 4종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1월 31일까지 랜덤 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처음 활약도 20 달성 시 2개의 100일 기념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활약도 달성에 따라 최대 1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해당 아이템을 통해 5레벨 함선 장비, 고급 선박 기술서, 종업원 선물, 연금 시약, 은화 등 다양한 보상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의길’은 드넓은 바다를 자유롭게 항해하며 새로운 항로를 개척하고 전투, 무역, 탐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항해 MMORPG이다. 중세 유럽의 바다를 실감나게 묘사하여 이용자의 몰입을 높였고, 실제 배를 조작하는 듯한 방향타 조작, 사실적인 수면 그래픽, 다양한 날씨 효과 등이 이용자에게 사실감을 부여한다. 또한, 지난 12월엔 ‘폭풍의 바다’ 업데이트를 진행해 신대륙인 남아프리카로의 항해 영역을 확장시켰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100일 동안 대항해의길에 애정을 보내주신 이용자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게임을 즐기시는 데 있어 부족함이 없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테니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