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제독의함대:항모전단’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6-10-11 22:56
조회
1960
[2016-09-08] 전함 시뮬레이션 게임의 신화! ‘제독의함대:항모전단’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제독의함대:항모전단(이하 제독의함대)’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제독의함대’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바다 위에서 펼쳐졌던 긴장감 넘치는 해상 전투를 3D 그래픽을 통해 실감나게 구현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장을 누볐던 실제 200여 종의 군함들을 만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게임이다.

이번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점은 총 8대의 항공 모함의 추가와 신규 S+ 등급의 함장 추가이다. 해상 전투력의 지표로 손꼽을 수 있는 항공모함과 신규 함장 추가로 유저는 더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여, 더욱 짜릿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지휘관 최고 레벨과 연구소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이에 따라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여 끊임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투 2배속 기능을 추가하여 빠른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등 게임의 재미는 물론 유저 편의까지 고려한 업데이트로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300만 다운로드 신화 해전게임 제독의함대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해상 전투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항공모함 추가를 통해 보다 광활한 스케일의 전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항모전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oodyoce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라인콩코리아_이미지 자료] ‘제독의함대:항모전단’ 대표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