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천상검 for Kakao', 문파 회식 인증 이벤트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6-08-11 16:13
조회
1858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천상검 for Kakao'이 문파 회식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결전창공 천상검은 문파전을 통해 획득한 최종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의 상위 4위권 문파가 진행하는 토너먼트이다. 최종 점수는 문파전 진행 횟수 및 승패에 따라 차등으로 부여되는 누적 점수인 '기본 점수'와 호부를 보유한 시간을 바탕으로 카운트되는 '시간 점수'를 합산한다. 64강에 진입한 문파는 종합 전투력에 따라 2팀으로 분류되고 랜덤으로 매칭돼 대결을 펼치며 패배 시에는 바로 탈락된다.

치열한 승부 끝에 선발된 네 팀의 문파는 지난 28일(토)에 결선을 치렀다. 그 결과 결전창공 통합서버전 우승의 영광은 天地人(적화궁)문파가 차지했으며, VIP길드(병마산) 문파와 좋은친구들♡(장경각) 문파가 각각 2위, 3위에 등극했다. 최강문파로 등극한 세 문파에는 문파원들의 친목을 위한 회식비가 각각 주어질 예정으로, 회식을 하고 인증샷과 함께 참여한 문파원 아이디를 보내면 특별한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인콩코리아는 결전창공 통합서버전의 결과 발표를 기념해 일반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승 발표 공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200루비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을 뽑아 행운상 300루비를 추가로 지급한다. 통합서버전 이후 게임 내 마을에는 문파전을 기념하는 동상도 세워질 예정이다.

한편, '천상검 for Kakao'는 2차 결전창공 통합서버전을 곧바로 진행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천상검 for Kakao'의 결전창공 통합서버전을 통해 승리한 최강문파 3팀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내며, 떨어진 문파에게도 위로와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라며, "곧이어 진행되는 2차 결전창공 통합서버전에도 많은 문파가 참여해 꼭 최강문파로 등극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상검 for Kakao'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sgkakao)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