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눈부신 세상의 시작 ‘여명 for Kakao’, 가수 김윤아 참여한 OST 메이킹•인터뷰 영상 공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3-27 19:24
조회
736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의 OST 메이킹 영상과 김윤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가수 김윤아가 부른 OST를 최초로 엿들을 수 있는 영상으로, ‘여명 for Kakao’의 세계관을 담은 원화와 함께 피아노 선율을 바탕으로 따라 흐르는 김윤아 특유의 음색을 느낄 수 있어 '여명'의 정식 출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OST에서는 김윤아가 직접 작사 및 작곡을 맡아 '국보급'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었다.

'여명 for Kakao'는 OST 메이킹 영상 뿐 아니라 김윤아 인터뷰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김윤아가 게임을 통해 받은 첫인상을 노래에 담아내고자 노력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김윤아는 이번 인터뷰에서 '여명'이 담고 있는 아름다운 세계관과 차별화된 컨텐츠인 공중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면서 OST에 이 부분을 녹여냈음을 강조하였다. 공개된 OST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은 "여명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명 for Kakao’의 OST를 제작한 김윤아는 밴드 자우림의 보컬로 ‘하하하쏭’, ‘매직 카펫 라이드’ 등의 히트곡과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야상곡', ‘Going Home’, ‘꿈’ 등 많은 히트곡을 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솔로 정규 4집 ‘타인의 고통’을 발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여명 for Kakao’는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서 경품의 기회도 노릴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김윤아가 직접 제작한 '여명 for Kakao'의 OST를 이번 메이킹 필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며, “노래 자체로도 완성도가 높은 이번 OST는 여명 for Kakao의 느낌을 잘 담고 있어 게임을 통해서 접하게 된다면 더욱 몰입하며 감상할 수 있다. 김윤아가 느낀 여명의 밝은 분위기가 잘 살아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