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눈부신 MMORPG의 시작! ‘여명 for Kakao’,정식 출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3-27 19:27
조회
845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금일(14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여명 for Kakao’는 ‘세상을 위협하는 악룡에 맞서 싸우는 4대 종족 연합군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방대한 스토리를 담아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해낸 3D 모바일 MMORPG로,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넘어서며 높은 기대를 모았다.

유저들은 검투사, 거너, 마법사, 악마술사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고, 각기 다른 특성과 전투 스타일을 보여주어 유저들의 다양한 입맛을 맞춰준다. 짜릿한 논타겟팅 액션으로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지평선을 여는 ‘여명 for Kakao’는 광활한 오픈 필드와 더불어 대규모 공중전투까지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여명 for Kakao’는 AOA의 멤버로 최근 대세로 떠오른 ‘설현’을 홍보모델로 내세우며, 다양한 화보 및 CF 영상 등을 공개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자우림의 보컬에서 솔로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김윤아’가 게임 OST를 직접 작사 작곡하여 감미로운 곡을 완성시켰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오랫동안 준비한 여명 for Kakao를 드디어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에게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게임 이용에 차질 없도록 노력하겠다. 이번에 출시한 여명 for Kakao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여명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강철날개, 코스튬 세트 등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설현’의 싸인 CD, ‘설현’ 등신대, 카카오 ‘라이언’ 패셔니스타 미니 인형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경품을 공식 카페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