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대표작 게임 4종, '크리스마스&신년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8-01-02 19:44
조회
163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의 대표 게임 ‘대항해의길’, ‘촉산 for kakao’, ‘제독의함대’, ‘라이징포스’ 총 4종에서 크리스마스와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대항해의길’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3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에게 매일 3개의 불꽃을 지급하고 이용자는 해상에서 불꽃을 사용해 화려한 폭죽을 즐기며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28일 ‘폭풍의바다’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촉산 for kakao’는 12월 21일부터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및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연달아 진행한다. 이용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경험치를 2배로 얻을 수 있으며,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접속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신년 관련 기간 한정 의상도 판매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플레이로 획득한 아이템을 상점을 통해 다른 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한다.

‘제독의함대’는 오는 25일까지 다이아로 뽑기 이용이 가능한 ‘행운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군함/함장 이벤트’, ‘상품권 상점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동안 던전 클리어 시 골드와 아이템을 2배로 획득 가능하며, 일반/정예 전투와 자원 던전에서 소모되는 체력이 50% 감소한다. 함대 클리어시 지급되는 골드도 2배가 된다.

‘라이징포스’는 이용자들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이에 추가적으로 ‘누적 충전 이벤트’ , ‘누적 소비 이벤트’, ‘보상 2배 이벤트’를 진행하여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족하게 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2018년 새해를 기념해 이용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라인콩코리아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늘 감사드리며, 지금보다 더욱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