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대항해의길’, 신규 맵 인도 대륙을 포함한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8-07-06 17:19
조회
68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신규 맵 인도 대륙을 포함한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대항해의길’에서는 신규 맵 인도 대륙을 탐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 ‘벗어날 수 없는 곤경’을 통해 인도 입항 허가증을 얻어 인도 대륙으로 갈 수 있다. 인도 맵이 오픈되면서 8개의 신규 항구와 10여종의 화물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주점종업원과 함께 인도 북서쪽의 ‘죽음의 언덕’ 모헨조다로, 인도 남동쪽 밀림의 고대 사찰 등 100여개 이상의 탐험 지역도 업데이트 되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추가되었다. 먼저, 유저간 부부관계를 맺을 수 있는 ‘결혼 시스템’이다. 결혼식은 혼인 서약, 반지 교환 등 총 5개의 단계로 진행되며, 청첩장을 보내어 친구 초대도 가능하다. 부부관계가 될 경우 전투 시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특수 아이템 구입도 가능해진다. 다음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이용자는 한정 판매 및 상점을 통해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으며, 코스튬 세트나 머리 장식을 장착하고 추가 내구도 속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항해사 ‘마하라즈’도 추가되었다. 돌격대장 직위의 신규 항해사 ‘마하라즈’는 연속으로 3개의 포탄을 발사하여 데미지를 입히는 액티브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이번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6월 13일까지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함선 테마 및 고급 함선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뽑기’, 유저간의 화염구 전투를 통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화염구 대전’과 기념 메달을 모아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한 ‘이벤트 교환’ 등 총 9종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6월 13일까지 판매되는 ‘한정패키지 상품’을 통해 신규항해사, 신규 코스튬 및 기존의 상품들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상도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규 맵 인도 대륙과 함께 결혼 시스템, 코스튬 시스템과 같은 신규 콘텐츠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이 신규 맵 인도 대륙을 탐험할 수 있는 갠지스의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인도 대륙과 함께 추가된 신규 콘텐츠로 더욱 풍성해진 대항해의길을 경험해보시길 바라고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서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항해의길’은 전세계 다양한 대륙을 탐험하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항해 MMORPG이다. 이용자는 직접 항해사가 되어 넓은 대륙을 탐험하거나 무역을 통해 이익을 취하고, 때로는 강력한 함대를 구성해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가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탄탄한 콘텐츠로 무장해서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