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CBT 성료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9-02-14 00:22
조회
361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CBT(Closed Beta Tes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CBT는 지난 21일 12시부터 24일 18시까지 4일간 진행되었으며, 성원에 힘입어 예정과 달리 오픈형 CBT로 진행되었다. 많은 이용자가 이번 CBT에 참여하여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를 즐겼으며, 특히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에 대해 이용자들이 크게 관심을 나타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섬란카구라 시리즈를 개발해온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 자회사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시킨 게임으로, 2017년 일본에서 출시 후 매력 만점 다채로운 캐릭터와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의 화려한 3D그래픽을 보여주면서 출시 후 많은 인기를 얻었다. 섬란카구라 시리즈에 이어 일본에서 2017년 출시된 모바일 RPG ‘시노비마스터 섬란카구라 NEWLINK’가 국내에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란 이름으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현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중에 있으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8만1천, 18만1천, 28만1천, 58만1천에 해당하는 참여자수를 각각 달성하면 출시 후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참여자 달성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지난주 다카키PD 인터뷰 영상에 이어 섬란카구라 시리즈 인기 캐릭터 호무라 역의 성우 키타무라 에리 인터뷰 영상도 공개됐다. 호무라는 호무라 홍련대의 리더 캐릭터로 시리즈 초기부터 오랜 기간동안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키타무라 에리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한국 출시 확정에 대한 축하인사를 건냈으며, 호무라 캐릭터와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앞으로 출시될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이용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CBT가 무사히 종료되었다.”라며, “정말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이번 CBT에 참여하고 여러 가지 의견을 남겨주셨는데 하나하나 귀담아듣기 위해 노력하겠다. 게임에 대한 과분한 칭찬에도 감사드리며 제대로 된 게임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매주 새로운 일러스트를 공개 중이며, 유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유미의 일상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밖에 나의 시노비 찾기, 캐릭터 인기 투표 등이 진행되고 있다. 최근에는 1차 인기투표를 통해 1위가 된 유미 캐릭터가 브랜드페이지 메인으로 적용되었다. 이와 함께 문화상품권이나 섬란카구라 관련 굿즈를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어서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