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신작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탄생' CBT 참가자 모집 및 홍보모델 실루엣 영상 공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9-04-15 12:27
조회
14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 탄생’의 CBT(Closed Beta Test) 모집을 실시하고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실루엣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난세: 영웅의 탄생’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화려한 스킬을 갖춘 캐릭터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이용자는 중국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안에서 역사 속 실제 명장을 직접 만나고 이들과 함께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면서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시간의 흐름에 따라 게임 속 시대가 바뀌게 되고, 각 시대별로 열리는 다양한 규모의 전투 콘텐츠는 ‘난세: 영웅의 탄생’의 가장 큰 핵심이다. 이 외에도 고유의 스킬과 특성을 지닌 총 7개의 문파인 촉산, 무명, 백화, 협은, 백화고, 소림, 천살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눈을 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난세: 영웅의 탄생’의 CBT 참가 신청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CBT 참여자를 위한 출석 체크 이벤트, 푸시 보상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BHC 치킨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난세: 영웅의 탄생’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실루엣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고요한 분위기 속 비장한 모습과 함께 위대한 영웅의 위엄을 뽐내는 홍보모델의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난세: 영웅의 탄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CBT 참가 신청을 하실 수 있다.”라며, “이용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CBT를 신청하셔서 게임도 미리 즐기시고, 풍성한 선물도 많이 받아보시길 바란다. 더불어 실루엣만 보여드린 홍보모델도 곧 공개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더욱더 큰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난세: 영웅의 탄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공식카페 가입자 돌파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와 같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게임 내 인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