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촉산 for kakao’ 3주년을 맞아 세력전 업데이트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9-07-22 15:50
조회
115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3주년을 맞이하여 세력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세력전은 서버 구분 없이 전 서버 문파원끼리 대결을 펼치는 PVP 콘텐츠이다. 세력전 진행 시간에 맞춰 참여할 수 있으며, 상대 문파원을 처치하거나 일정 시간 동안 거점을 점유, 또는 일정 시간대별로 나타나는 보물상자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쌓아나가는 형식이다. 세력전 포인트를 통해 승리 문파를 가리고 우승 포인트 상위 3위에 해당하는 문파장과 부문파장은 추가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세력전에서 얻는 아이템 조각으로는 펫 슬롯 확장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무기 외관과 속성이 서로 충돌하는 일을 방지할 수 있는 무기 옷장은 물론, 신규 검진 추가, 날개 최대 레벨 상향까지 다양한 내용이 업데이트 된다.

올해로 3주년을 맞이한 ‘촉산 for kakao’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6월 30일까지게임 내에서 로그인, 몬스터 333마리 처치, 야수 333마리 처치, 활약도 80 달성 등 일정 미션을 달성하면 3주년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교환상점에서 견우 직녀 선택 상자, 초특급 지혜, 진언석 인 등 풍성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 3주년 주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7월 17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획득한 신의 조각을 신급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7월17일까지 신규 캐릭터 및 120레벨 미만의 캐릭터에게 120레벨 점핑 아이템과 110레벨 금색 장비세트를 지급하는 점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롭게 오픈한 치령 서버에서는 80레벨을 달성하기만 하면 정액권(30일), 금강석 10개, 금화 300만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촉산 for kakao가 3주년을 맞이하여 세력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서버 구분없이 문파간의 대결을 펼치는 세력전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면서 장수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촉산 for kakao’는 아름다운 배경 음악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 게임 내에서 비검을 타고 하늘을 나는 어검비행을 즐길 수 있으며 일반 사냥부터 파티 던전, 필드 레이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까지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