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눈부신 MMORPG의 시작 ‘여명’,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20-03-12 00:03
조회
422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여명’의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용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영웅던전, 심연던전, 무한의 탑, 현상금 퀘스트에서 5종의 글자를 획득 후 교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이나 3주년 히어로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차수별 특정 콘텐츠에서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차수별 누적 포인트, 7일 누적 포인트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7일 동안 매일 공개되는 쿠폰을 사용하여 누구나 3주년 축하기념 칭호를 포함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얻을 수 있는 3주년 폭죽을 사용하면 폭죽 효과와 함께 임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3주년을 기념한 패키지와 상품도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중급과 고급, 특급으로 나뉘는 3주년 패키지나 265 레벨 장비도면조각, 3주년 보석 행운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별빛 봉황새 행운상자, 대장군 행운상자, 청운 행운상자, 전격의날개 행운상자 구입 후 완성체로 만들어 각각의 아이템을 얻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점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여명의 3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라며, “이용자분들의 많은 호응과 지지 덕분에 어느덧 여명이 3주년을 맞이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프로모션의 풍성한 보상과 혜택을 꼭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여명이 되도록할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여명’은 밝아오는 여명처럼 눈부시고 찬란한 그래픽의 오픈 필드에서 다채로운 스킬과 논타겟팅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일반 필드전투는 물론, 날개를 달고 즐기는 대규모 공중전, 드넓은 바다에서 즐기는 해상전투도 가능하며, 길드와 결혼, 사제 시스템과 같이 다양한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