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모바일 MMORPG ‘검은달’, 원스토어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20-03-26 19:25
조회
331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원스토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8일 출시된 ‘검은달’은 큰 호응과 함께 원스토어 피처드에 선정되었으며 원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원스토어에서 신청만 해도 지급되는 1,000원 쿠폰 사용 시, 도미노 피자와 콜라, 신라면 블랙, 홈런볼, 짜파게티 중 하나가 100% 당첨되는 쿠폰 릴레이와 함께 금일(19일) 하루 동안 ‘검은달’ 결제액의 30%가 게임캐쉬로 적립되는 캐쉬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밖에 검은달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갤럭시 S20 Ultra 5G(256GB), HP 올인원 PC,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100레벨 달성하라’,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지난 18일 원스토어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PC버전으로 출시한 ‘검은달’은 출시 직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출시 전인 2018년 1월 중국에서 ‘초류향’이란 이름으로 출시 후 전 세계 iOS 매출 순위 4위를 거두는 등 좋은 성적으로 게임성을 인정받은 만큼 국내에서도 호평과 함께 많은 이용자가 몰리는 중이다.

이처럼 국내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는 ‘검은달’은 게임 내에서 무한의 자유와 화려한 무협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게임 내에서 인생의 자유, 강호의 자유, 전투의 자유, 창작의 자유 등 높은 자유도를 부여한 콘텐츠로 탄탄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이용자는 선택을 통해 자신의 스토리를 직접 결정할 수 있으며, 강호의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늘 위에서 펼쳐지는 경공 전투나 문파별 화려한 스킬을 조합한 연계기를 통한 자유로운 전투, 스토리와 퀘스트, 던전과 영상을 직접 만들거나 연출하는 창작까지 가능하다.

멀티 디바이스를 지원하므로 PC와 모바일을 넘나들며 ‘검은달’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고, 이 밖에도 취향에 따라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주택 시스템이나 방파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로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검은달이 국내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플랫폼인 원스토어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보상과 혜택을 드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꼭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