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오픈 100일 맞이한 ‘검은달’, 100일 기념 이벤트 풍성하게 마련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20-11-18 15:22
조회
13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100일째를 맞이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100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25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재호영단과 무도 요령, 단두유 장식 30일, 5급 원석, 동전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다음으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금일부터 7월 23일까지 기존 이용자가 신규 이용자를 초대하면 초대한 신규 이용자 수(최대 5명)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는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이용자 중 100명이 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과 에어팟 프로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검은달’은 7월 9일까지 게임 오픈 100일을 축하하는 축전을 SNS에 업로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SNS 축전 업로드 이벤트’, 6월 28일까지 정해진 시간에 접속해 있는 유저에게 천하경축 보너스를 발송하는 ‘깜짝 보상 이벤트’, 7월 23일까지 던전 돌파 70이상 클리어한 파티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던전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공식 카페를 통해 매주 이용자들이 생산하는 게시글 중 ‘Weekly Pick!’을 선정하여 고급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검은달’은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매일 보상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검은달이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오픈 100일을 맞이했다”라며, “그간의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해서 보상을 획득하는 등 이벤트 참여 허들을 최대한 낮추고자 기획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다채로운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한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 ‘검은달’은 자신의 선택을 통해 만들어 나가는 강호 세계의 스토리, 화려한 스킬과 자신만의 연계기로 느껴보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등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으로,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타플레이어와 즐기는 UGC 시스템은 차별화된 재미요소로 이용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