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모바일3D비행시뮬레이션'라이징포스:강철의날개'시네마틱 영상 공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5-31 22:03
조회
20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라이징포스 : 강철의 날개(이하 ‘라이징포스’)’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라이징포스’ 시네마틱 영상은 고공작전을 벌이는 전투기 편대 CG 영상을 초반에 보여주면서 유저들의 관심을 불러모았고, 영상 말미에 CG 영상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모바일 게임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장면 연출로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느낌마저 선사한다.

그리고 전투기뿐만 아니라 거대 전함과 대공 전차도 전투에 가담하는 모습이 영상에 등장하면서 육해공 전투가 가능하단 점도 보여주었다. 이러한 요소를 통해 유저들은 전투기 편대를 지휘하는 사령관이 되어 다양한 전략 전술로 적군을 격파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라이징포스’는 게임에 대한 소개와 콘텐츠 설명이 포함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겐 다이아, 미국 적외선 유도탄 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4종의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선 밀리터리 웹툰의 대표 주자 ‘굽시니스트’ 작가가 전투기에 대한 기본상식을 재미있게 풀어낸 웹툰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밀리터리 상식 퀴즈 점수를 공식카페에 게재하면 지금은 절판된 추억의 ‘해문출판사 전투기 만들기 특별판’을 증정하며,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유하고 해당 URL을 공식카페에 인증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당첨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모바일에서 만나는 첫 3D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인 만큼 영상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며, “게임을 즐기는 유저 모두가 밀리터리 매니아가 될 수 있을 만큼 전쟁의 긴장감을 잘 살려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