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한 '여명 for Kakao' , 첫 업데이트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5-31 22:06
조회
1864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첫 번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여명 for Kakao’는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유저분들에게 더욱 즐거움을 드리고자 신규 콘텐츠인 '성령'과 '영혼감옥'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성령’은 총 3종으로, 캐릭터 레벨이 31 이상일 경우 누구나 성령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제물과 진급을 통해 전투력과 속성을 성장시킬 수 있어, 함께할 경우 보다 원활하게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성령’은 속성 상승 외에 외형 변신까지 가능하다. 3단계로 나누어지는 외형 변화를 통해 유저는 또 다른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성령’과 함께 ‘영혼감옥’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영혼감옥에서는 ‘성령’ 제물과 진급에 쓰이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12번째 서버인 ‘더프만’을 오픈했다.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된 더프만은 신규 유저들과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하려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보금자리가 될 예정이다.

'여명 for Kakao'는 100만 다운로드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4일(화)까지 모든 유저들에게 100만 다운로드 기념 푸짐한 보상이 지급되며, 이 보상은 공식카페 축하 댓글 수에 따라 더욱 커진다.

또한 '성령'을 획득하여 6등급 이상을 진행한 후 외형변화 2단계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설현 싸인 CD와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영웅님의 성령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하며, 4월 4일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7일간의 '누적 접속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여명 for Kakao’는 광활한 오픈 필드를 탐험하며 필드 사냥 및 필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 간편한 파티 시스템으로 여러 유저들과 함께 사냥을 즐길 수도 있고 메인 스토리를 통해 탄탄한 스토리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모바일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비행 시스템을 통해 필드를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도 있으며, 화려한 전투까지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바일 기기의 배터리를 절약하는 자동 절전 기능과 파티원간 아이템을 자동 배분하는 주사위 시스템 등을 통해 유저들에게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했으며, 이를 통해 누적 다운로드 건수 100만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와 관련해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유저분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00만 명이 넘는 유저분들께서 선택해주신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나가면서 유저들에게 수준 높은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