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설현의 '여명 for Kakao', 화려한 날개와 함께 펼치는 '대규모 공중전 업데이트'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5-31 22:07
조회
35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공중전’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명 for Kakao’에서는 길드전과 챔피언십, 전쟁제단에서 ‘공중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챔피언십에서는 1대1 공중전을 치를 수 있고, 길드전에서는 대규모 공중전도 가능하다. 창공을 빠른 속도로 날면서 공중전 전용 스킬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날개의 속성에 따라 공중전에서 더 강해질 수 있으며, 공중전에 발맞춰 전설 등급 신규 날개인 ‘악마의 날개’와 공중전 스킬을 지원하는 ‘마령’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공중전’ 업데이트와 함께 공중에서 주위의 적을 공격하면서 캐릭터를 보조하는 역할을 하는 ‘마령’도 추가된다. 33레벨을 달성하면 유저 누구나 ‘레어 마령’을 획득할 수 있고, 이외의 ‘마령’은 특정 이벤트를 통해서 받아볼 수 있다. 마령은 성령과 마찬가지로 승급을 통해 더 강력해질 뿐 아니라 외형도 변신시킬 수 있다. 6등급 이상을 달성해 외형이 변화된 마령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마령 성장재료를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공중전’ 콘텐츠를 더욱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판도라 상자’와 ‘금기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소모하여 기존 날개보다 더욱 성능이 좋은 신규 날개인 ‘악마의 날개’ 등이 담겨있는 ‘판도라 상자’를 개봉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모든 유저를 위해 12일 업데이트 당일부터 18일까지 접속만 해도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마령과 악마의 날개 성장재료인 제물수정과 불꽃깃털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또한, 휴면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위해 ‘체력포션’, ‘강화석’, ‘다이아’ 등을 누적접속 일수에 따라 푸짐하게 제공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대규모 공중전이 업데이트되면서 유저분들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