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절세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5월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5-31 22:13
조회
45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MMORPG ‘촉산 for Kakao’가 5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촉산 for Kakao’는 이번 5월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무협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5월 업데이트로 추가될 콘텐츠 중 하나는 금색/도성/신급 장비에 부마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장비 부마’ 콘텐츠다. 장비 부마는 기존 속성은 물론 막기 등 희소성 있는 효과를 습득할 수 있는 강화 콘텐츠이다. 부마는 부마석 아이템을 사용해 개조할 수 있으며, 부마석은 100레벨 대삼환 마지막던전, 야외BOSS, 이벤트 등을 통해 습득할 수 있다.

다음 콘텐츠로는 63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영우 아이템을 사용하여 할 수 있는 ‘의상 날개 육성’ 이다. 육성할 때마다 경험치가 일정포인트 증가하며 경험치를 모두 채우면 야명주 아이템을 사용해 상위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의상 날개 육성 등급이 높을수록 더욱 높은 효과를 습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콘텐츠 중 하나로 ‘영물 PVP’를 뽑을 수 있다. 70이상의 캐릭터가 1일 10회 다른 캐릭터의 영물과 대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영물 PVP 승리/실패 시 포인트를 습득하여 순위가 높을수록 더욱 높은 보상포인트를 지급받는다. PVP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영물 포인트 상점에서 영물 육성 아이템으로 교환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8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타 서버의 유저와 결투할 수 있는 ‘크로스 서버 결투’, 기존 영물의 레벨, 재능, 스킬 등을 다른 영물에게 계승하는 ‘영물 계승’, 동일한 등급의 영물로 전환할 수 있는 ‘영물 전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촉산 for Kakao 5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5월 연휴 이벤트와 업데이트 기대평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5월 연휴 이벤트 중에 먼저 ‘출석보상’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이벤트는 5월 1일부터 이미 진행되고 있으며 5월9일까지 진행된다. 1일 2회 진행되며 금화100만, 탁옥석3개, 천둥호랑이, 점금석 10개 등 날마다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5월 3일부터 5월 9일까지는 경험치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5월 7일에는 ‘지역의 패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는 5월 7일 촉산대전장 콘텐츠에 참여하여 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3위에게는 천둥호랑이패키지, 고급 원소보석선물, 영력 10만이 주어지며 100위까지 순위에 따라 차등배분된다.

또 다른 이벤트로는 ‘투표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4일부터 5월 11일까지 19대 대통령선거 투표 후 주먹을 쥔 인증샷을 등록하면 게시글 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인증샷수 50개는 점금석 20개, 인증샷 100개는 영력 5만, 150개는 원소보석선물, 200개는 금화 200만, 300개는 천둥호랑이 1마리가 지급된다. 이것과는 별개로 투표 인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영구 청색 날개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5월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공식카페에서 ‘5월 업데이트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는 촉산 for Kakao 5월 업데이트 사전 공지를 읽고 내용 중 가장 기대되는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기대평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기대평 누적 수에 따라 미지의 상자, 영물장비 재료 선물, 신기패키지 등이 지급되고, 업데이트 기대평 추첨 보상으로 1명에게 정은 혹은 옥무심 신수영물, 3명에게 고급영력상자, 10명에게는 진언패키지가 지급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무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촉산 for Kakao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라며,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사전예약 신청하시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