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 시즌2 해전 업데이트 진행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9-15 18:32
조회
53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시즌2 해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함선과 해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추가 되면서 필드전, 공중전과
함께 해전까지 즐길 수 있게 된다. 32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기본 함선을 무료로 획득하여,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를 진행 할 수 있다.

다양한 해전 콘텐츠 중 하나인 길드 해전은 서로 적의 조선소를 파괴하고 남은 길드 조선소 수에 따라 승부가 결정되는 길드 전용 콘텐츠이다. 길드 해전의 보상으로는 길드공헌과 여명호 함선 조각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5개의 연속된 임무를 수행했을 때 함선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과 전용 칭호를 얻을 수 있는 해안특수팀도 추가 된다.

이와 함께 스타트호, 스피드호, 여명호 총 3척의 함선을 선보인다. 각 함선은 승급, 부품, 화포, 장비개조를 통해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현재 해전 컨텐츠와 환상적으로 어울리는 해적 코스튬을 한정 이벤트로 판매 중이며, 시즌2를 맞아 어쌔신크리드 콜라보 코스튬의 최종판인 샤오윤 코스튬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샤오윤 코스튬은 에지오, 아르노에 이은 세번째 어쌔신 크리드 코스튬으로, 뛰어난 능력치와 전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여명 for kakao’는 금일 업데이트를 맞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30일부터 복귀하는 이용자에게는 7일간 약 30만 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서도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고,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여명 for kakao가 이제 시즌2로 접어들었다.”라며, “이번 해전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르게 바뀐 여명 for kakao를 즐겨보시기 바라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으니 푸짐한 아이템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