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사전예약 실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9-15 18:52
조회
92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대항해의길’은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항해 MMORPG이다. 이용자는 현상금사냥꾼, 포수, 근위장교, 주술사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대륙을 넘나들며 항해, 탐험, 무역, 전투에 해당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각 대륙의 나라와 도시를 찾아가며 즐기는 항해, 새로운 문물을 발견하며 떠나는 탐험, 다른 도시에서 산 물품을 비싸게 팔아 차익을 챙기는 무역, 바다에서 해적들을 만나 싸우는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실사와 같은 고화질의 그래픽과 정교하게 만들어진 다양한 함선도 만나볼 수 있으며. 사실적인 날씨 변화를 구현해 실제 바다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교한 선체 구조와 갑판 등 세밀하게 묘사된 총 27선의 함선이 준비되어 있고 360도 시야 전환까지 가능해 마치 실제 바다에서 함선을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밖에도 고퀄리티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배경이미지, 게임내 삽입된 완성도 높은 다양한 BGM은 게임 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해주어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대항해의길’ 사전예약 페이지에 있는 영상을 각종 SNS를 사용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SNS 영상 공유 이벤트’, 공식카페 오픈 축하 및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하는 ‘공식카페 오픈 축하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재미있는 역사적 사실을 배울 수 있는 대항해시대의 배경적 상식 퀴즈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대항해의길’ 세계관 영상도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은 100% 인게임 일러스트만으로 구성되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게임 속 캐릭터와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미리 볼 수 있다. 특히 중세 대항해시대의 유럽과 아프리카, 신대륙을 배경으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며, 어디로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망망대해의 자유로움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대항해의길’ 인게임 일러스트를 비롯하여, 유럽 유명 오케스트라 헝가리 부다페스트 심포니가 연주한 세계관 영상 OST와 인게임 대표 BGM을 감상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의 사전예약이 시작됐다.”라며, “티징 페이지를 오픈 하고 이번 사전예약까지 실시하면서 런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