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라이징포스:강철의날개’, 사전예약 시작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7-03-28 10:20
조회
94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2017년 상반기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비행 전투 시뮬레이션 ‘라이징포스:강철의날개(이하 ‘라이징포스’)’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라이징포스’는 최초의 3D 비행 전투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제2차 세계 대전부터 진주만 공습, 걸프 전쟁, 이라크 전쟁 등 근현대 전투까지 실제 역사 속 전장에서 박진감 넘치는 비행 전투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역사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뿐만 아니라 130여종 이상의 전투기와 파일럿으로 유저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8기 전투기 편대의 사령관이 되어 고도의 전략 플레이를 통해 육해공을 넘다드는 스킬을 펼치며 전투를 지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전투기 출격 장면을 보여주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라이징포스’는 출시에 앞서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출시 후,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이아, 미국 적외선 유도탄 등 필수 아이템을 포함한 4종의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하며, 카페 가입 후 친구를 초대한다면 CJ 컨디션 헛개수를 100%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유하고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카페와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밀리터리 웹툰의 대표 주자 '굽시니스트' 작가가 그린 브랜드웹툰 '강철의날개'가 연재된다. 웹툰을 보고 퀴즈를 풀거나, 밀리터리 덕후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능력치를 테스트하면 추첨을 통해 지금은 절판된 추억의 '해문출판사 전투기 만들기 특별판'을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라이징포스는 실제 역사 속 전장에서 3D 전투기로 나만의 편대를 구성하고 전략 플레이를 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 수 있는 비행 전투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이제는 하늘에서 130여 종 이상의 전투기와 함께 공중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