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PRESS

라인콩코리아, 신작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탄생' CBT 성료, 홍보모델 최민수 TVCF 풀버전 공개

작성자
라인콩코리아
작성일
2019-04-15 12:29
조회
91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난세: 영웅의 탄생’의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홍보모델 최민수 TVCF 풀버전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난세: 영웅의 탄생’은 최종적으로 게임 콘텐츠,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고 이용자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약 4일 간 CBT를 실시했다. 높은 퀄리티로 구현된 3D 캐릭터와 배경 등 뛰어난 그래픽과 액션으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게임성 면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다.

CBT를 성황리에 종료한 ‘난세: 영웅의 탄생’은 홍보모델로 발탁한 최민수의 TVCF 풀버전과 인터뷰가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TVCF 풀버전 영상에서는 혼란한 세상을 배경으로 적들과 싸우는 최민수 특유의 카리스마와 박력 넘치는 액션을 볼 수 있으며 영상 끝에서는 유머러스한 장면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이킹 영상에서는 광고 영상에서 보여준 최민수의 다양한 액션 연기 모습과 홍보모델이 된 소감, 게임에 대한 감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라인콩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난세: 영웅의 탄생’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MMORPG이다. 당나라와 의용군으로 나뉘어 진영간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높은 퀄리티의 3D 그래픽 배경과 캐릭터는 물론, 이들이 사용하는 화려한 스킬과 액션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시간이 흐름에 따라 시대가 바뀌면서 콘텐츠가 더해지고 전장의 규모와 스케일이 확장되는 특유의 시스템으로 몰입감을 높여 전장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난세: 영웅의 탄생 CBT에 참여하고 재미있게 즐겨 주신 덕분에 CBT를 무사히 종료할 수 있었다.”라며, “CBT의 여운과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으니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란다. CBT 기간 동안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올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난세: 영웅의 탄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 신청자는 원보 300개, 동전 10만개, 추성 5개, 용정 20개, 삐약이 30일, 가수 말풍선 모두 받아볼 수 있으며,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추가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